top of page

Study languages and save: uni fees discount lost in translation


Korean translation:


David Jones가 판매를 했지만 광고하지 않았다면? 그런 일이 지금 연방 정부의 교육 정책의 중요한 측면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2021년에 새로 졸업하는 HSC 클래스는 대학 선택을 생각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최근 결정으로 대학에서 언어를 공부하는 비용이 훨씬 저렴해졌지만, 이 메시지를 제정한 모리슨 정부는 이 메시지를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여기에는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의 부모, 학교의 교사 및 교장이 포함됩니다.

이제 대학에서 언어를 공부하는 것이 최대 45% 저렴합니다. CREDIT:LOUISE KENERLEY 정부는 언어 학습을 장려하기 위해 가격 신호를 보내고 있지만 자신의 계몽된 아이디어를 홍보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이 이상한 상황은 정부가 2020년 6월에 발표하고 2020년 10월 법률로 제정된 JRG(Job-Ready Graduate) 패키지에서 나온 것입니다. 핵심 요소는 학생들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대학 학습 프로그램의 비용을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산업별로. 대부분의 움직임은 학생들이 과학 및 수학과 같은 과목을 공부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신히 눈치채긴 했지만 여기에 포함된 것은 외국어 공부에 대한 가격 인하였다. 대학에서 언어를 공부하는 비용은 약 45% 감소했으며 동시에 인문학 학위 비용은 크게 증가했습니다. 관련된 교육 장관인 댄 테한과 최근에는 앨런 터지와 스튜어트 로버트는 개인적 풍요로움과 직업 기회 증가를 포함하여 외국어 공부의 많은 이점에 대해 지지자들이 환영한 움직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꺼려하는 것 같습니다. 장관들은 인센티브를 받은 수학과 과학 연구에 훨씬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JRG 개혁에 대한 언론 보도는 수학과 과학 연구에도 초점을 맞췄습니다. 언어 지원은 패키지의 "편심" 요소라고 합니다. 그러나 언제부터 우리의 가장 큰 교역 파트너와 이웃 국가의 언어를 공부하는 것이 기이한 일이었습니까? 그 메시지가 대학생들에게 조금씩 전달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 여러 대학에서 언어 등록이 25~30% 증가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일화이며 2021년의 실제 수치는 2022년 후반까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누가 알아야 합니까? 이 정보는 학교에서 교장과 교사에게 전파되어야 합니다. 8, 10, 12년과 같은 주요 연도에 학부모에게 전달되어야 하며 학생들이 미래 학업에 대해 결정을 내릴 때 전달해야 합니다. 지금 필요한 것은 정부의 물가결정을 관건으로 어학연수의 장점을 강조하면서 학교와 대학의 어학연수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이다. 외국어를 배운 사람은 가르침이 좋으면 외국어가 그들을 더 좋고 더 복잡한 사람으로 만든다는 것을 압니다. 또한 "이중 전공"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고용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나쁜 소식은 정부가 개혁을 추진하는 데 관심이 없어 보인다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언어 학습과 관련된 그룹이 올해 후반에 학교를 목표로 하는 전국 캠페인을 구성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재정적 인센티브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전국적인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고 수행하기 위해 다소 빈곤한 언어 협회와 관련 대학 기관에서 충분한 자금을 찾았습니다. 캠페인 자체는 약 150,000달러의 비용이 들 것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국가적으로는 닭 사료이지만 자금이 부족한 대학 언어 부서와 언어 협회에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아마도 일부 정부 부처는 이에 동참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대학에서 언어 학습을 통해 배출되는 일종의 졸업생을 필요로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호주 대학에서 아시아 언어 연구의 감소에 대한 끔찍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프로그램 후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2021년부터 정부는 아시아인뿐만 아니라 모든 언어에 대한 연구가 졸업생의 취업 준비에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는 신호를 가격 책정을 통해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이니셔티브에 추진력을 부여할 때입니다. David Reeve는 UNSW에서 부교수로 인도네시아어를 가르쳤습니다.

Commen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No tags yet.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